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0 개의 상품이 담겨있습니다.

장바구니가 비어 있습니다.

현재 위치
  1. 게시판
  2. FAQ

FAQ

이용안내 FAQ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공지] 4월 13일 임시공휴일 배송 & 고객센터 안내
작성자 M****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0-09-21 10:00:26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801

4월 13일 임시공휴일 배송휴무 & 고객센터 휴무 안내



4월 13일 20대 국회의원 선거로 인한 임시공휴일로 우체국택배 업무가 휴업합니다.

12일(화) 발송건은 14일(목)에 수령하시게 되며, 14일(목)부터 정상 배송업무 재개됩니다.

고객센터 상담업무 또한 휴업하며, 문의사항이 있으신 고객님들께서는 QnA 게시판을 이용해주시기 바라겠습니다.

이용하시는데 착오 없으시기 바라며, 고객님들의 많은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항상 많은 사랑에 감사드리며, 이용하시는데 불편함 없으시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